신생아 아기 카시트 추천 순위 비교 TOP 5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신생아 아기 카시트 추천 제품 구매가이드

신생아 카시트 추천 순위
신생아 카시트 추천 순위

신생아 카시트

신생아 카시트는 태어난 아기를 안전하게 차량 안에 고정시켜 주는 제품입니다. 보통 리어페이싱 방식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안전벨트나 이식베이스를 통해 차량 시트에 고정됩니다. 충돌 시 충격을 흡수하고 아기의 목과 척추를 보호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카시트를 조절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들을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생아 카시트 구매가이드 

신생아 카시트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하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카시트의 안전성입니다. 규제 기준을 충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고 시 충격을 완화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신생아 카시트의 크기와 설치 방법이 아기의 몸에 잘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로 아기와 부모의 편의성과 편안함도 고려해야 합니다. 카시트가 가벼우면 이동이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쿠션과 패딩이 충분하게 부드럽고 편안한지 확인하여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쉽게 세척할 수 있는 디자인과 이동 시 휴대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 아기 카시트 추천 순위 비교 BEST 5

1. 순성 데일리 카시트 차량 벨트 장착형 + 쿨시트

정보 더 알아보기

★상품평 4.9★

순성 데일리 카시트는 국내 본사에서 100% 제작되었으며, 차량 벨트 또는 ISOFIX 장착이 모든 차량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카시트 충돌 테스트를 통해 실제 사고 상황을 재현하여 안전성을 확인했습니다. 8.5kg로 가벼우면서도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최대 25kg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4단계 어깨벨트 높이 조절과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을 제공하여 아이의 성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쿨시트 겸용 양면 차일드 이너 시트를 갖추고 있어 여름철에도 시원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측면보호 강화 디자인(2중 우레탄 쿠션)과 넓은 360mm 시트 사이즈로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매자들의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2. 조이 뉴 스핀360 클래식 회전형 신생아 카시트 ISOFIX

정보 더 알아보기

★상품평 4.7★

조이 뉴 스핀360 클래식 회전형 카시트는 스텝별 이너시트로 신생아부터 아이 체형에 맞게 1-3단계로 분리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회전형 카시트 중 가장 높은 헤드레스트 높이를 자랑하며, 6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한 손으로 360도 회전과 각도 제한 없이 조작이 가능하며, 5단계 등받이 각도 시스템으로 편안한 탑승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디 셸 리바운드 스토퍼와 원클릭 ISOFIX 안전 장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충격을 예방해주며, 14단계 조절 가능한 소포팅 레그와 매쉬 원단으로 공기 순환과 통풍을 유지하여 편안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5점식 안전벨트와 18kg까지의 하중을 견디며, 3단계 안전 시스템 설계로 더욱 안전한 탑승환경을 제공합니다.

 

3. 다이치 아동용 블리바 360 카시트 일체형 + 선바이저 세트

정보 더 알아보기

★상품평 5.0★

다이치 블리바 360 프로 카시트는 약 0~7세(25kg) 아이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10단계로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를 통해 아이의 편안한 탑승을 제공하며, 직조재질과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좌감을 유지합니다. 고급스러운 투톤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제공되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프리미엄 컴포트 메모리폼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ISOPIX와 서포트 레그를 통해 안정적인 장착이 가능하며, 4단계 측면 흡수 시스템을 통해 충돌 시 안전을 보장합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90도에서 반 고정되어 안전한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5단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5점식 안전벨트를 통해 아이의 안전을 확보합니다. 선바이저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의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토드비 리보 360 회전형 카시트 ISOFIX

정보 더 알아보기

★상품평 4.8★

토드비 리보 360 회전형 카시트 ISOFIX는 이탈리아 FENIX사의 5점식 안전벨트를 사용하여 어깨 쿠션 패드로 한번 더 감싸주어 아이에게 보다 편안한 착석감을 줍니다. 신생아부터 약 7세(25kg)까지 사용 가능하며, ISOFIX 시스템을 통해 차량에 완벽하게 고정됩니다.(국제표준화기준 ISO 준수)

 

또한, 탑테더 고정 시스템을 통해 차종에 맞게 고정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헤드레스트를 조절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과 각도 조절 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클라인 시스템과 부드러운 신생아 서포트 쿠션, 탈부착 가능한 햇빛 가림용 캐노피로 아이의 차량 내 편안함을 제공해 줍니다. 필수적인 기능과 튼튼함으로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5. 에어보스 스위벨 회전형 아이소픽스 카시트

정보 더 알아보기

★상품평 4.6★

에어보스 스위벨 회전형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360도 회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KC 안전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성을 입증하였으며, 90도마다 고정이 가능하여 승하차가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원터치 시트 각도 조절과 ISOFIX 10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측면 충격 흡수 시스템과 어깨벨트 일체형 헤드레스트로 안전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5점식 안전벨트와 분리 가능한 시트로 세탁이 용이하여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